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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년도 경로식당 및 무료급식 운영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복*자 | 2023-11-01| 조회수 : 164

청주내덕노인복지관 공고 제2023 - 02

 

2024년도 경로식당 및 무료급식 운영사업

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
 

 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2024년도 경로식당 및 무료급식 운영사업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 

1. 입찰사항

. 입찰건명: 2024년도 청주내덕노인복지관 식자재 및 무료급식 운영사업 납품업체 선정

. 예정금액 : 129,630,000(부가가치세 포함)

(경로식당: 84,000,000, 무료급식: 45,630,000)

예정금액은 급식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.

. 납품기간: 2024. 01. 01. ~ 2024. 12. 31.(12개월간)

. 납품품목 : 농산물류, 육류, 수산물류, 가금류, 소모품류, 공산품류 등

. 납품장소 : 청주내덕노인복지관

. 입찰 및 계약방법 : 제한일반경쟁(총액)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

 

2. 입찰일정

. 입찰공고 : 2023. 11. 03.(금) ~ 11. 17.(금), 15일간

. 서류제출 : 2023. 11. 03.(금) ~ 11. 17.(금), 18:00 까지

. 제출방법 : 내방접수, 우편접수

이메일접수 불가, 우편은 11. 17.(금)(18:00)까지 도착분에 한함.

. 접수장소 : 청주내덕노인복지관 1층 사무실(담당자 : 박정은 영양사)

. 서류 심사 진행 후 선정 대상 후보 업체 선정 : 2023. 11. 20()

. 서류통과업체심사방법: 서류 심사를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설명회 개최(1121일 예정)

. 심사결과 발표 : 2023. 11. 22.()(예정) 홈페이지 게시, 선정업체 유선 연락 및 홈페이지 공고

. 계약체결 :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

 

3. 입찰참가자격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

.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농수산·축산물, 공산품, 소모품 등)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

. 사업장 및 물류창고 소재지가 청주시에 위치한 사업자

. 2023년 현재 기준 청주시 내 사회복지시설에 2년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

. 경로식당 및 무료급식 운영사업은 개별 사업으로 발주, 납품, 지출, 증빙이 각각 가능한 사업자

.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

.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(1인당 1천만원 이상, 1사고당 3억원 이상)

.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(탑차)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

. 납품(, 돼지)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

.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사업자로 정해진 시간(08:30~09:00)에 복지관 감독관 참여하에 검수가 가능한 사업자

. 물품발주의 경우 전자 발주가 가능하고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

. 식품취급 종사자 전원의 건강진단 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사업자

 

4. 제출서류

. 입찰참가신청서(서식 1) 1

. 사업자등록증 사본 1

. 영업신고증 사본 1

. 인감증명서(법인 또는 개인), 사용인감계 각 1(서식 2)

. 국세,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

.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

. 소유 냉동탑차 차량 소득필증 각 1

.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

. 업체 기초조사표 1(서식3)

.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(업체의 자유양식)

. 입찰결과 이행각서 1(서식 4)

.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(서식 5)

. 납품거래실적현황 1(서식 6)

. 식자재 물품 단가표 1(서식 7)

 

5. 제안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

.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,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된다.(입증을 위한 관련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)

. 제안서의 각 사항에 대하여 평가시점에서 완료된 것만을 대상으로 하며, “가능할 것이다”, “고려하고 있다”, “생각한다등 과 같은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.

.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.

.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.

. 본 복지관의 제안요청 내용은 본 사업수행을 위하여 최소사항을 제시한 것으로 제시한 내용에 대한 사항이 누락되어서는 안되며, 제안사항이 없는 경우 제안내용 없음으로 표기한다.

. 지적재산권 및 소유권 보호를 위하여 본 사업수행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성과물은 본 복지관 소유로 귀속한다.

 

6. 제안서의 서명 및 효력

. 제안서에는 대표자 인감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하여야 한다.

.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,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.

.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의사표시는 인정하지 않는다.

 

7. 선정방법 및 기준

청주내덕노인복지관에서는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를 기준으로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업체 중 당해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최고 점수 획득업체를 결정하여 납품업체를 선정함.

 

8. 입찰의 무효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,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.

.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

 

9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

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.

 

10. 기타사항

. 입찰 참가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류 등록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.

. 견적품 목록에 공산품공급단가는 입찰 견적가격에 의거하여 1년간 제시한 금액으로 납품하여야 한다. (, 천재지변이나 기후변화로 인한 원자재비 급등으로 인하여 공급가가 변동 될 경우,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공문으로 제출함.)

.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대조필 해야 한다.

. 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 시 선급금은 지급치 아니하며 납품 후 1개월 내로 납품 대금을 지급함을 원칙으로 한다.

. 납품업체 결정사항은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별도 통지하지 않는다.

.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.